밴드의 부틀렉이다. 언제 뿌려진 앨범인지 검색해봤는데 정보를 찾을 수 없었다. 배포한 곳은 ‘EAR 41 CD’라고 한다. 1번에서 4번 트랙은 1986년 12월 2일 런던의 Maida Vale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Peel Session 녹음분이고 5번에서 14번 트랙은 밴드의 데뷔 당시 프로듀서를 맡았던 트로이 테이트(Troy Tate) 기간의 녹음분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라이브 공연분도 있다. Purple Haze 연주곡도 있다. 이런저런 음원이 섞이다보니 음질도 제각각이다. 특히 초반 세 곡의 음질은 너무 구리다.(이 사이트에서 수록곡의 보다 자세한 정보를 잘 적어놓았다.) 앨범 이름은 평소 영화에서의 이미지를 커버 작업에 적극 활용한 모리시를 흉내 내서 그런 것인지 1927년 하워드 혹스(Howard Hawks)의 동명의 작품과 같은 이름이다. 이 영화는 현재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1. Is It Really So Strange?
2. London
3. Sweet And Tender Hooligan + Half A Person
4. Reel Around The Fountain
5. You’ve Got Everything Now
6. Miserable Lie
7. These Things Take Time
8. Wonderful Woman
9. Handsome Devil
10. Hand In Glove
11. What Difference Does It Make?
12. I Don’t Owe You Anything
13. Suffer Little Children
14. Pretty Girls Make Graves
15. How Soon Is Now? (Alternate Italian Mix)
16. Wonderful Woman (4 February, 1983, Hacienda, Manchester, England)
17. Purple Haze (16 July, 1986, Barrowlands, Glasgow, Scotland)